오버워치 스피드핵 테스트
스피드핵 예제로 최근 FPS게임인 오버워치로 테스트해보았다.
여러가지 동작과 움직임이 빨라졌다.
하지만 실제 속도는 달라지지 않았다. 애니메이션 동작만 빨라져서 빨리진것 처럼 보이는 것뿐이다.
이는 실제 딜레이는 delta time
외에 다른것으로 체크하기 때문일것 같다.
네트워크 체크면 답이 없어보이는데..
최신 블리자드게임인만큼 이런쪽으로 대비가 잘되어 있는 것같다.
아바/서든어택은 그냥 동작했던거 같은데.. (7년전ㄷㄷ)
다시 한번 테스트해봐야겠다.
어쨋든 이런 고전적인(?) 방법으로도 최신 게임도 무리없이 후킹(메모리조작)이 가능하다는건 확인할 수 있겠다;;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QM-u662MpQY&w=560&h=315\]